목줄찌 채비로 벵에돔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낚시채널


제품리뷰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 인낚의 Youtube ] 낚시터 현장
낚시인 여러분들께서 만든 동영상을 직접 올려주세요~
포인트 적립 등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중입니다.

▶동영상으로 전하는 생생한 전국의 낚시터 현장 정보입니다.
링크 #1 에 동영상 주소를 넣으면 자동으로 입력, 실행됩니다.
▶낚시용품, 신상품, 낚시기법 소개는 별도로 마련된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목줄찌 채비로 벵에돔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1 크크민tv 17 8127 0 0

① 출 조 일 : 18.5.04

② 출 조 지 : 김녕항 

③ 출조 인원 : 

④ 물 때 : 

⑤ 바다 상황 : 

⑥ 조황 요약 : 


 


안녕하세요 크크민TV입니다. 


작년 가을에 벵에돔을 많이 낚았던 김녕항으로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벵에돔이 피는게 보이고 숭어떼도 오랜만에 구경했네요 ㅎㅎ 


재미있게 봐주세요~ 


----------------------------------- 


오늘은 피쉬앤피플에서 새롭게 출시된 벵킬B 채비를 이용해서 벵에돔 낚시를 해봤다. 


그동안 벵킬채비를 주로 사용했었는데 새로운 채비로 낚시를 하니까 더 재미있었다. 


벵킬B는 멈춤발포찌를 이용한 목줄찌 채비다. 


채비 투척후 빠르게 밑밥이 풀리면서 미끼와 함께 동조된다. 


그래서 예민한 벵에돔의 입질을 쉽게 받아낼수 있다. 


오늘은 수심 2.5m 정도에서 벵에돔을 낚을수 있었고 입질은 아주 시원시원하게 들어왔다.

17 Comments
1 감시돔 2018.05.09 20:55  
재미있게 잘보았습니다.
밑밥동조가 자동으로 되어서 효과적이네요.
저도 꼭 도전 해 보겠습니다.
수심이 5m이상도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1 크크민tv 2018.05.09 21:40  
피쉬앤피플에서는 4미터 이상에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아직 그정도 수심까지 노려보지는 못했습니다
1 땡감시 2018.05.09 21:09  
잼나는 영상
잘보고 갑니다
멋지네요 ^^
1 크크민tv 2018.05.09 21:41  
네 감사합니다!
5 베릉빡 2018.05.09 21:10  
영상 시작할때 띠리링 소리도 좋고
보고있으면 힐링되는듯한 기분입니다ㅎㅎ
5 크크민tv 2018.05.09 21:42  
그 소리에 세뇌되시는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구요ㅋㅋㅋ
일상생활에서 비슷한 소리가 나면 크크민tv가 떠오른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65 김해장유아디다스 2018.05.10 00:49  
영상 종종 잘 보고 있습니다.
올해는 벵에돔이 잘 될듯한 예감이?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65 크크민tv 2018.05.10 05:43  
그 예감이 맞아서 사짜 벵에도 한번 잡아보고싶습니다!ㅋㅋ
1 루어몽 2018.05.10 07:52  
역시 영상물이 굿 짱입니다..
밑밥 비빌 때 손으로 하지 마시고
크릴 커터 하나 가지고 다니시면서 그걸로 하이소.
저 정도 시원한 입질을 보이는 상황이면,
목줄찌 채비가 아니라도 1타 1피 입질을 충분히 받을 수 잇겠는데요...
관건은 역시 동조입니다
1 크크민tv 2018.05.10 08:07  
크릴커터도 있지만 전 손이 편하네요ㅋㅋ 다음엔 1타1피.. 도전해보겠습니다ㅎ
1 철혈무정 2018.05.10 18:19  
매번 잘보고있습니다ㅎㅎ
1 크크민tv 2018.05.11 06:01  
감사합니다^^
1 대전돌돔 2018.05.10 22:53  
바람소리 탱탱 나는데  재미나는 동영상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손과 팔까지 보여 제가 낚시하고 있는 착각도 들고 ㅋㅋ
고맙습니다.^&^
1 크크민tv 2018.05.11 06:01  
대리만족이 된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1 코난3 2018.05.11 21:27  
잘보았습니다,,,,
호기심에 학꽁치채비와 벵킬체비를 구입했는데  아직 미사용중이네요,,,,ㅎㅎ
한번쯤은 그 호기심을 풀 때가 오겠죠?
잘 보았습니다,,,,아직 정통적으로 하는 방식이  손에서 떠나질못하고 있습니다.
1 크크민tv 2018.05.12 06:47  
하시던 방식과 조금 차이가 있어서 번거롭고 불편하게 느끼실수 있겠지만 매력이 있는 채비입니다ㅎㅎ 특히 학꽁지 채비는.. 너무 좋아요ㅋㅋ
41 발전 2018.05.15 08:54  
한가지 궁금한거 물어 볼께요
카고찌를 사용하실때 카고에 빵가루 밑밥 채우면 부력이 얼마나 나오나요?
몇호찌를 써야 적당한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카고찌 채비에 대해 간략하게나마 설명 부탁드립니다.
 

낚시기법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