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포 벵에돔 다녀왔습니다.

side/side-left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 낚시인 / 사진 조행기 ]

▶고기 잡은 이야기, 못 잡은 이야기 등 출조 다녀오신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올리는 코너입니다.
▶지난 조행기도 등재가 가능하며, 본문에 사진을 무제한으로 첨부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조황이나 폰으로 찍은 스마트폰 조황은 "스마트폰 번개조황"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세포 벵에돔 다녀왔습니다.

1 [부산]신세계 0 93 04.23 23:29
안녕하세요

마루후지필드테스터 신세계 입니다.

평소 회사형인 BJH피싱형과 오랜만에 출조를 잡아봅니다.

목적지는 거제도 지세포 

핫하기도하고 그나마 많이 나오는것같아서 가보았습니다.

지세포 옥림 이라는 갯바위하선후 채비하고 해가 떠오릅니다.
75ad35a8ea5a0ba4ebdbcc7e06e3f2b7_1556029626_75.jpg
 
역시 이멋진 풍경을 보려고 낚시가는것 같네요

언제봐도 멋진 바다 일출!!

회사다니며 받은 스트레스 한방에 풀리는 순간입니다.

고기까지 물어주면 금상첨화인데말이죠 ㅋㅋ

형님과 이런저런이야기하며 낚시를 시작해봅니다.
75ad35a8ea5a0ba4ebdbcc7e06e3f2b7_1556029644_6.jpg
 
우리형님등장 ㅋㅋㅋ

현제 선라인 경남지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멋집니다.

낚시를 떠나 배울거도 참많은 형님이죠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함께한지 ㅋㅋ아 지겨워 ㅋㅋ

낚시를 시작합니다.

금일채비는

삼우렉세스 리미티드 EXR FX500로드
마루후지 메가플로트 2호원줄
마루후지 레젼드 목줄 1호
제로찌
벵에바늘 3호
미끼는 홍개비로 했습니다.
 75ad35a8ea5a0ba4ebdbcc7e06e3f2b7_1556029685_01.jpg
낚시도중 입질아닌입질 ㅡㅡ

물고있네요 ㅋㅋㅋㅋ

아....

술벵이..

술벵에도  아니고 술벵이 ,,ㅋㅋㅋㅋㅋ

바람도 불고 환장하겟네요 ㅋㅋ

열심히 해보지만 잡어만 ㅠㅠ

그러던중 선장님 오시더니 바람피해 포인트 이동 하잡니다.

오선장님 감사합니다..

강성선장님 매번가지만 참 좋으신 분이죠
75ad35a8ea5a0ba4ebdbcc7e06e3f2b7_1556029714_69.jpg
 
옴기고 밑밥치고 얼마지나지 않자 받은 입질

과연 멀까요?

벵에일까요?ㅋㅋㅋ

75ad35a8ea5a0ba4ebdbcc7e06e3f2b7_1556029743_75.jpg
 
ㅋㅋㅋㅋ망상어입니다 ㅋㅋㅋ

피싱형도 잡어와 사투를 ...

하 벵에어렵네요...

쉬울땐 쉬운데....안물때는,,,아예.....입질무..

75ad35a8ea5a0ba4ebdbcc7e06e3f2b7_1556029770_72.jpg
 
울형님 그래도 열심히 합니다.

둘이 아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었습니다.

아는지인이 그러더군요

낚시는 조과를 떠나 힐링의 연속이라고...

멋진말이네요

너무 고기만 따라간건아닌지...생각도 해보았네요..

피싱형과 이렇게 벵에 그림자도 못보았지만

서로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ㅋㅋㅋ

행행님 담에  또가입시다,,수고했구요

이번주 날이 좋질안아서 고민이네요 

낚시를 갈지말말지 ㅜㅜ

실력도 밑천한데 날도 안좋으면 ㅠㅠ 맨붕이라ㅜㅜ

모두 안낚하시고 즐낚하십쇼

낚시는 조과를 떠나 힐링의 연속~~~

요즘 조황이 주춤해도 모두 힘내십쇼^^ 곳 잘되겠지요..

그럼전이만....담에 더좋은 곳에서 뵐께요

제가 이제 유튜브 시작했는데

시간나때 한번 오셔서 영상 구경들하세요^^볼건없지만 ㅜㅜ


머볼건없지만...


 

Author

Lv.1 1 [부산]신세계  가입회원
4,800 (9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446 갯바위 벵에돔 비박 도보낚시, 거제도 여밭 속으로 1 노스윈드 07.28 29 0 0
445 선상배 구미피싱클럽 상반기 정출(Feat. 마스터호) 1 구미바다편조사 06.20 67 0 0
444 갯바위 똥 바람과 너울속에서 벵에돔 낚시 1 뱀모기 06.18 88 0 0
443 갯바위 나드리호를 이용한 욕지도 벵에돔 낚시 1 발전 06.16 81 0 0
442 갯바위 벵에돔 신병 훈련소 1 노스윈드 06.11 93 1 0
441 갯바위 여수 소리도 벵에돔 멋진 손맛 1 노스윈드 05.29 99 0 0
440 갯바위 거제 서이말 개랑골 벵에돔이 바글 바글 1 뱀모기 05.23 115 0 0
439 갯바위 뱅크러쉬와 함께한 5월 매물도 정출과, 거문도 낚시 1 발전 05.13 116 0 0
438 갯바위 거제 구조라 서이말 벵에돔 다녀왔습니다. 1 [부산]신세계 05.10 79 0 0
열람중 갯바위 지세포 벵에돔 다녀왔습니다. 1 [부산]신세계 04.23 94 0 0
436 갯바위 선라인FG 경남지부 정출 다녀왔습니다. 1 선라인 04.19 124 0 0
435 갯바위 팀푸가 4월 정기출조 (http://www.ifuga.kr/) 1 운빵이 04.15 75 0 0
434 갯바위 거제도 구조라 벵에돔낚시 댓글+1 1 [부산]신세계 04.03 405 0 0
433 갯바위 용초도 감성돔!! 1 [부산]신세계 04.03 84 0 0
432 갯바위 2019년 "선라인FG 시조회" 1 선라인 03.28 64 0 0
431 갯바위 비진도를 다녀오다!! 1 [부산]신세계 03.23 50 0 0
430 선상배 팀_구라 정기출조 다녀왔습니다 1 나도그립다 03.21 63 0 0
429 갯바위 팀푸가 시조회 및 3월 정기출조 (http://www.ifuga.kr/) 1 운빵이 03.19 74 0 0
428 갯바위 2019년 선라인FG 경남지부 첫 정출~~~^^ 1 선라인 02.18 95 0 0
427 갯바위 팀푸가 2월 정기출조 (http://www.ifuga.kr/) 1 운빵이 02.11 104 0 0
426 갯바위 2019년 첫 출조의 추억+1 1 통영무빵맨 01.08 113 0 0
425 갯바위 날이 않좋아서 찾아간곳!! 1 [부산]신세계 2018.12.31 122 0 0
424 갯바위 2박3일~대마도조행.2 1 폭주기관차 2018.12.28 179 0 0
423 갯바위 다녀왓습니다~대마도 1 폭주기관차 2018.12.26 132 0 0
422 선상배 밤뽈 털털이 1 ll세상속으로ll 2018.12.25 128 0 0
421 갯바위 거제 여차 다녀왔습니다. 1 쑤세미 2018.12.17 214 0 0
420 갯바위 주주클럽 송년회 & 벵크러쉬 벵에 동출 1 발전 2018.12.12 191 0 0
419 갯바위 남해 감성돔 2탄 1 [부산]신세계 2018.12.04 282 0 0
418 선상배 12월 2일 포항신항만 볼락열기 선상낚시 1 방어동현조사 2018.12.03 245 0 0
417 갯바위 감성돔 보러 남해로 1 [부산]신세계 2018.11.27 355 0 0
416 갯바위 11월 FT너울 덕우도 조행기 1 홈통바리 2018.11.15 417 0 0
415 갯바위 FT 너울 염포 조행기 (수정본) 1 홈통바리 2018.10.30 418 0 0
414 갯바위 거문도 마당여를 다녀오다. 1 발전 2018.10.24 493 0 0
413 갯바위 #욕지권#감성돔 5차 "팀황금비율/황사모 정기출조 1 곱등이크릴 2018.10.17 598 0 0
412 갯바위 다대포 잔업낚시 다녀왔습니다. 5 옥구슬 2018.10.04 483 0 0
411 갯바위 하야로비 원투 멀티바칸 2차 사용후기 1 폭주기관차 2018.09.27 613 0 0
410 갯바위 #국도#몬스터호#대물참돔?#황금비율 1 곱등이크릴 2018.09.19 553 0 0
409 갯바위 #"팀"황금비율4/6정기출조#한산도#가을감성돔 1 곱등이크릴 2018.09.13 690 0 0
408 갯바위 두용이 형과 함께 아기자기한 손맛! 구조라 내도권의 갯바위 벵에돔낚시 8 호야도미 2018.08.21 839 0 0
407 갯바위 갈도에서의 추억 1 [부산]신세계 2018.08.13 596 0 0
Right side menu

상담신청하기

메일문의하기

CS Cent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b_innak_campain_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