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미녀가 바다의 왕자를 품었습니다.^^

side/side-comm-left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 낚시인 : 조행기 ]

 ● 물고기 낚은 이야기, 못 낚은 이야기 등 출조 다녀오신 이야기를 올리는 곳입니다.
 ● 사진 파일 첨부가 가능합니다.
 ● 지난 조행기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바다 미녀가 바다의 왕자를 품었습니다.^^

5 그그림자 0 1,36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인낚회원 그그림자 인사드립니다.^^

 

 인낚 선후배님 모든분들 즐거운 시간들 보내고 계시지요.

 

 어느덧 봄의향기가 가슴을 살짝식 설레이게하는 향기가 느껴지네요.

 

 3월의 낚시 힐링의 작은여행 이야기를 풀어봅니다.^^
 

 3월중순 낚시친구들과 급번출로 마지막 씨즌 끝물인 대마도 낚시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좋은기상에 대마도 빅마마 리조트를 우리일행 4명이 전세내어 정말 편안히 즐기고 맛나게 먹고

 

 휴식도 취하며 정말 즐겁게 잘쉬다 돌아왔습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555_7.jpg

 

 

 장유아디다스 아우 몆번의 대마도 경험을하더니 이제는 선수가 다되었네요.ㅋㅋ

 

 대마도 여행이야기는 간단히 모 대충 넘어갑니데이.ㅋ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584_57.jpg

 

 

 너무나 날씨가 좋아도 벵에돔 낚시하기가 힘든것도 이곳 마도 서쪽 입니다.

 

 자~ 오늘도 힘좀쓰는넘 힛~트~합니다.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611_44.jpg

 

 오~~ 최후의 용트림을 하는군요.

 

 베리굿~~손맛입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634_65.jpg

 

 

 시즌 끝물에 너무좋은 날씨에 많은 손맛은 아니지만 부족함없는 손맛은 즐긴듯 합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670_07.jpg

 

 

 때로는 미네만 깊숙한 내만권에서 좀일은 대물감성돔 낚시도 즐겨보기도 하구요.

 

 자~~대물감성돔 힛트~ 한포즈 잡아봅니다.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706_98.jpg

 

 

 음....대마도에서 보기드문 쫌..잘생긴 감시내요.ㅋ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747_74.jpg

 

 줸장도없는 빅마마에서 멋대로 놀기도하고ㅋㅋ 멋대로 낚시도즐기고ㅋㅋ

 

 멋진 휴식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었습니다.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774_52.jpg

 

 단촐한 우리일행 아디다스 아우 김홍일 형님 홍일형님 처음 저보고 나이도 물어보시지도안코

 

 저보고 행님 행님 하셨다는.... 제가 마이 삭아비나봅니다. ㅡㅡ""

 

 그리고 요즘 저와 늘함께 낚시 힐링을 즐기는 이호영 아우 호영아우 덕분에 멋진그림 많이 많이

 

 소장하게 되었습니다.ㅎㅎ 행님 챙겨준다고 고생한다 아우야~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805_16.jpg

 

 

 

 

 

 요즘 전국적으로 감성돔낚시도 한참 핫한 시기인듯 합니다.

 

 거제권역시 곳곳에서 많은감성돔 손맛을 보시는 소식도 들리구요.

 

 늘 그렇듯 느긋하고 한가롭게 오후타임 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도 오후타임 여차권 겟바위로 고~고~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880_46.jpg

 

 

 평소에 감성돔이든 참돔벵에든 본류낚시를 좋아하고 즐기는편이라

 

 오늘도 오후날물타임 본류대 감성돔낚시를 즐겨봅니다.

 

 낚시시작 얼마후 아주먼거리에서 힛~트~ 힛~트~ 오예~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921_24.png

 

 

 약 100M 거리에서 힛트하여 아주 짜릿한 손맛을 한참이나 즐길수있는 매력 만점입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939_49.png

 

  감성돔 본류대낚시에 주로 제가사용하는 채비는 로드 1.2호50대 릴 토너먼트 LBD

 

  원줄 1.6호~2호 목줄 1.5호~1.7호 찌 g2~2.5호까지 다양하게 사용을 합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2970_27.png

 

  본류낚시의 매력이라면 시원한입질 원줄 와~라~락.ㅋㅋ

 

 거센 조류족의 당찬당김 시원 시원한 낚시라 즐거움이 배가되는것 같습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002_72.jpg

 

 

  느긋한 낮낚시를 즐기며 오늘도 일용할양식을 슥삭 몇수 챙겨봅니다.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031_8.jpg

 

 

  막썰어 회로 낚시의 마무리는 맛있는 회로~ 자 한점 하시지요.^^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097_37.jpg

 

 

 

  3월 23일 오늘은 특별한 미녀를 모셨습니다.ㅋ

 

 FTV 맛있는낚시 진행자이신 김하련씨 오늘 낚시수업 받으시는 날입니다.

 

 몸이 열개였으면 좋겠다고 하실만큼 바쁘신 와중에도 낚시에대한 열정으로

 

 밤새 서울에서 내려오셨어 낚시수업을 받으시고 또 저녁에 서울까지 올라가신다는.ㅡㅡ

 

 오전 11시즘 여차 겟바위에 내려 낚시채비를 합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120_67.jpg

 

 

  한가지씩 한가지씩 가르쳐 드리는 부분을 노트에 따로 정리를 하실만큼 대단한 열정으로 낚시를 하십니다.^^

 

 지깅이나 타이바라등은 잘하시지만 겟바위 찌낚시는 이제 한참 배우시는 중이람니다.

 

 오늘은 난이도가 다소있는 본류대 낚시라 조금 걱정도 되었지만 생각보다 넘 잘해주시네요.ㅋㅋ

 

 오늘 김하련씨 채비는요 1호대 3천번 LBD릴 원줄 1.75호 목줄 1.5호 찌2.5호 순강수중 3호 목줄에 g1봉돌 하나

 

 바늘 감성돔 4호 입니다.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148_99.jpg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184_68.jpg

 

 

 자~조류가 이렇게 흘러갈때는 채비를 흘리면서 원줄의 텐션을 요로게 저렇게 해주시고.ㅋㅋ

 

 밑밥은 여기다 저기다 이렇게 저렇게 넣어주시고.ㅎㅎ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209_44.jpg

 

 

  잠시후 먼저 김하련씨 감성돔 힛~트~오~예~

 

 응원하는중 나의 원줄도 와~라~락~OK~ ㅋ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248_8.png

 

 

  약100m 의 거리에서 힛~트~하여 렝딩에 성공하신 김하련씨.ㅋㅋ

 

 드디어 미녀가 바다의 왕자님을 품었습니다.ㅋㅋ

 

 4짜급 감성돔 축하 축하 합니다.ㅎㅎ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272_86.png

 

 

 

  그후 연속적인 연타석 입질을 받아 마릿수 감성돔을 체포하였습니다.

 

 짜슥들 미녀가 오셨다고 때로 덤벼드네요.ㅋ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295_52.jpg

 

 

 약 6시간의 낚시수업을 진행하고 마릿수 감성돔도 손맛을 즐기고 오후 5시에 철수를 합니다.

 

 철수배를 기다리며 스승과 제자 한컷~샷~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322_5.jpg

 

 

 

  낚시수업도 멋지게 하였고 손맛도 즐겼으니 마무리 횟파티를 준비합니다.ㅋㅋ

 

 줄세워 한컷~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356_2.jpg

 

 

  오~멋진포즈~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377_58.jpg

 

 

  자~오늘도 멋진 회파티를 즐겨봅니당~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404_77.jpg

 

 

  맛있는낚시 김하련씨의 펜인 저의 아들 입니다.ㅋㅋ


defd65d785ecb753b33cfacabfa1fa5a_1521873431_15.jpg

 

 

  하련씨와 저의 낚시친구 김형대씨 이호영아우

 

 형대씨 담부터 회좀 더 이쁘게 떠주이소~ㅋㅋㅋ  오늘 고생했심더.ㅎㅎ

 

58e2f0590cb1f098cda1491f2fb7164a_1521894123_73.jpg

 

 

  요즘 겟바위 곳곳에서 한참 감성돔낚시가 물이오른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감성돔낚시는 마치고 겟바위 8등신미녀를 찾아나서볼까 합니다.ㅋㅋ

 

 데이트 신청하면 만나줄지 기대가 됩니다.ㅋㅋㅋ

 

 인낚회원 여러분 늘 안전하고 늘 즐거운 조행길 되시길 바람니다.^^

 

 저는 다음에 미녀와 데이트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8e2f0590cb1f098cda1491f2fb7164a_1521894127_68.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1 1 그그림자  가입회원
4,517 (45.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게시판 우측 1단

게시판 우측 2단

광고/제휴 문의


051-206-0037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side/side-comm-right